CUDA NEWS
> NEWS > CUDA NEWS

이에이트·미루웨어, GPU 기반 클라우드 환경 구축 MOU체결

미루웨어

2020-06-17

777
엔플로우 성능 최대 활용 가능한 멀티 GPU 기반 클라우드 사용자 환경 구축



[데이터넷] 3D 유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이에이트(대표 김진현)는 GPU 컴퓨팅 솔루션 제공 기업 미루웨어(대표 이정훈)와 업무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로 이에이트와 미루웨어는 GPU 기반의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 및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을 위한 관련 기술의 공동 연구 등에 있어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멀티 GPU 기반의 고속 연산이 가능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이에이트와 GPU 기반의 고속 클라우드 환경 구축 기술을 보유한 미루웨어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현 이에이트 대표는 “유체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복잡한 구조나 현상에 대한 시뮬레이션 수요가 증가하면서 멀티 GPU 기반 연산 및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고성능 컴퓨팅 파워 구축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며,
 
“향후 2~3년 내에 유체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도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전환이 본격적으로 이뤄질 것이고 이에이트도 클라우드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솔루션들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 미루웨어와의 협업을 통해 멀티 GPU 기반인 엔플로우(NFLOW)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사용자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가바이트 AMD EPYC 7002 기반의 PCIe4.0 적용한 G242-Z11 출시

NVIDIA AI Conference 07/01~02
목록보기